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구 공업탑로터리에 실속형 주상복합아파트인 '대공원 코아루 파크베르'가 30일 견본주택을 공개하고 분양에 들어갔다. 
 남구 신정동 1127-53번지 일대(중앙병원 앞)에 들어설 예정인 대공원 코아루 파크베르는 공동주택 231세대에 오피스텔 12실로 구성된 주상복합형 아파트다.
 4월 견본주택을 공개하는 '대공원 코아루 파크베르'는 대지면적 3,054.00㎡으로 84.03㎡(25.42평형)~59.13㎡(17.89평형)의 중소형의 실속형 아파트로 건축될 예정이다.
 

공업탑 로터리 중앙병원 앞 중소형 실속 주상복합아파트
6일부터 공동주택 59~84㎡ 231세대·오피스텔 12실 공급

▲ 남구 공업탑로터리에 실속형 주상복합아파트인 '대공원 코아루 파크베르'가 지난 달 30일 견본주택을 공개하고 분양에 들어갔다. 대공원 코아루 파크베르 모델하우스를 찾은 많은 시민들이 단지배치를 살펴보고 있다. 이창균기자 photo@


 이 아파트는'대공원이 우리집 정원'이라는 홍보 문구를 내걸정도로 탁월한 대공원 조망권을 갖고 있다.
 또 이 아파트는 옥동초, 울산서여중, 학성중·고, 신정고, 울산여고 등이 밀집해 있는 울산 최고의 옥동권 명문학군에 자리잡았다.
 게다가 옥동외곽도로, 부산-울산고속도로가 인접한 공업탑 로터리의 사통 팔달 교통특혜와 더불어 가까운 거리에 울산광역시청, 울산지방법원, 중앙병원,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생활편의시설이 밀집되어 있다.
 특히 이 아파트는 탁월한 생활환경과 교통편의성 등으로 동구와 외곽으로부터 유입되는 인구를 고려할 때, 향후 자산가치 상승이 보장된 특급 투자처로도 각광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투자 전문가들은 "남구 주거환경 재개발의 최대 수혜지로 평가 받는 이 아파트는 탁월한 생활환경과 교통편의성 등으로 향후 자산가치 상승을 노려볼 수 있는 투자처로도 주목받고 있다"고 말하고 있다. 분양일정은 오는 6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7일 1순위, 8일 2순위 접수를 한다. 당첨자 발표는 14일이다.
 한국토지신탁에서 자금관리신탁을 맡고 있는 대공원 코아루 파크베르는 끳정도가 시행하며, 세영종합건설주식회사가 시공한다. 견본주택은 태화강역 인근. 문의 275-0000.  김미영기자 myidaho@

▲ '대공원 코아루 파크베르' 모델하우스 오픈식이 30일 남구 삼산동 1640-4번지에서 열린 가운데 이형범 (주)정도·(주)화신 대표이사, 박유규 세영종합건설(주) 대표, 본사 조희태 대표이사 등 참석자들이 축하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다. 유은경기자 usyek@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