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7일 메가스터디 대표 영어 강사이자 쎄듀 대표 이사이신 김기훈(69) 강사가 성신고등학교에 찾아왔다.

 그는 일명 유명한 영어 강사로 학생들에게 인기가 많다.

 이날 김기훈 강사는 성신고등학교 재학생 1.2 학년을 대상으로 강연을 진행했으며, 학생들의 박수갈채와 함께 천마관 무대에 올라 자신의 경험담과 공부방법 등 다양한 얘기를 해줬다. 

 또 준비해온 PPT와 함께 시작된 강연은 처음엔 영화와 위인들의 명언을 소개하며 학생들에게 학업에 대한 희망과 자극을 줬다.

 그 중 영화의 한 장면에서 "하고 싶은 게 있다면, 바로 해라"라는 구절을 소개하며 학생들의 꿈에 대한 응원도 아낌없이 해줬다.

 이날 1시간 20분 동안 쉬지 않고 진행된 강연에서 그는 학생들을 위해 직접 만든 'TRUST ME'라는 노래의 뮤비를 틀어 줬다.

 그후 자신의 학창시절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며, 방학기간은 어떻게 활용해야하는지, 또 어떤 식으로 공부를 했는지, 부족한 과목은 어떤식으로 공부해 극복했는지 등에 대해 상세히 설명해줬다.

 마지막으로 김기훈강사는 영어 공부 방법에 대해 소개했다.

 그는 직접 수능 기출 문제를 준비해 와 풀이도 해주고, 영어라는 과목은 절대 어려운 게 아니라며 영어에 대한 자신감이 부족한 학생들에게 자신감을 줬다.

 한편 현재 김기훈 강사는 쎄듀 연구실의 실장이며, 성신고등학교 제 12회 졸업생이다.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