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하우시스(대표 오장수)가 세계 최대 인조대리석 시장인 미국에서 프리미엄 제품 엔지니어드 스톤을 앞세워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
 LG하우시스는 10~12일까지 미국 올랜도에서 열린 북미 최대 규모의 주방·욕실 전시회인 'KBIS(The Kitchen & Bath Industry Show) 2017'에서 엔지니어드 스톤과 인조대리석 신제품을 선보였다.


 LG하우시스는 지난해 하반기 미국 조지아주 엔지니어드 스톤 공장의 생산라인 증설 완료에 따라 이번 전시회에 참가하며 현지 생산 제품의 본격적인 마케팅에 나섰다.
 또, LG하우시스는 전시회 기간 미국 건축잡지 '프로페셔널 빌더(Professional Builder)'에서 꾸민 실외 모델하우스 전시관에 올해 인조대리석 신제품들을 적용, 실제 시공 모습을 방문객들에게 선보이며 디자인과 가공성으로 호평을 받았다.
 LG하우시스는 북미 아크릴계 인조대리석 시장에서 약 20%대의 시장 점유율로 30%대의 1위 듀폰을 바짝 뒤쫓고 있으며, 캄브리아(Cambria), 씨저스톤(Caesarstone), 코센티노(Cosentino)가 3강 체제를 이루고 있는 엔지니어드 스톤 시장에서도 지속적으로 점유율을 확대해 가고 있다.


 LG하우시스 측은 "지난해 하반기 엔지니어드 스톤 생산라인을 증설하고 현지 생산 제품의 공급을 확대하고 있는 만큼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매출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했다.
 김미영기자 myidaho@ulsanpress.net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