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울산 현대예술관은 가족뮤지컬 '레이디버그' 공연을 이달 31일과 다음달 1일 개최한다.

EBS 주간 시청률 1위와 디즈니채널 동시간대 시청률 1위에 오른 인기 애니메이션 '미라큘러스 레이디버그'가 가족 뮤지컬로 만들어져 무대에 오른다.

 현대예술관은 오는 31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현대예술관 대공연장에서 뮤지컬 '레이디버그'를 마련한다고 밝혔다.

 '레이디버그'는 진정한 사랑의 가치를 화려한 퍼포먼스와 무대연출로 그려낸 가족 액션 뮤지컬이다.
 극 중 주인공 마리네뜨와 아드리앙은 파리를 구하기 위한 슈퍼히어로 레이디버그와 블랙캣으로 변신한다. 세상을 지배하려는 악당 호크모스는 레이디버그의 가족과 친구들에게 마법을 걸어 사회악으로 만들고, 레이디버그는 사랑하는 사람들을 지켜내기 위해 그들을 상대로 싸워야 하는 딜레마에 빠진다. 극은 레이디버그의 갈등, 그 속에서 관객들은 진정한 삶의 가치를 되새겨보게 한다.

 이번 공연에서는 고난도 와이어 액션과 초대형 실제 로봇을 무대에 등장시켜 다채로운 볼거리도 제공한다.
 현대예술관 공연기획 담당자는 "동심을 뛰어넘어 객석의 모든 관객에게 진한 감동을 전할 최고의 액션 뮤지컬"이라며 "가족들과 함께 공연을 보며 특별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3월 31일 오전 10시 30분, 4월 1일 오전 11시, 오후 2시, 5시 공연하며 1층석 3만원, 2층석 2만원이다. 
 자녀를 동반한 아버지 관객은 5,000원에 입장이 가능하며(4월 1일 오후 5시 공연 한정), 6인 이상 예매 시에는 20% 할인한다. 문의 1522-3331   강현주기자 uskhj@ulsanpress.net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