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도훈 감독(왼쪽)과 오르샤 선수가 25일 공식기자회견을 갖고 있다. 울산 현대 제공

울산 현대는 26일 저녁 7시30분 울산 문수축구경기장에서 일본 가시마앤틀러스와 2017 ACL E조 조별예선 5차전 홈경기를 치른다.
 경기 전 기자회견에서 김 감독은 "결과에 대해서는 잘못된 점은 고쳐나가야 한다고 생각하고, 큰 점수 차 패배에 조금은 영향이 있지만 다음 경기에 최선을 다해 반전을 일으킬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지금은 당장 내일 있을 가시마전이 중요하기 때문에 내일 경기에 집중하여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하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현재 1승1무2패(승점 4점)으로 E조 3위에 위치한 울산은 오는 가시마와의 홈경기와 호주 브리즈번과의 원정 경기만을 남겨놓고 있다.

 이번 가시마와의 경기를 승리하면 조 2위로 올라서 16강 진출가능성이 높아지는 만큼 총력전을 벌인다는 각오다.
 홈에서 상대하는 가시마는 무앙통-브리즈번 원정에서 내리 패하며 원정에서 힘을 내지 못하고 있다. 울산은 지난 전남과의 경기에서 가시마전을 염두에 주고 코바와 이종호에게 휴식을 부여했다. 가시마전에서는 이 두 공격 자원의 활약이 승리의 키를 쥐고 있다. 두 선수의 활약 여부가 울산의 향후 일정에 중요한 부분이 될 전망이다.
 울산은 지난 2월 가시마 원정에서 경기를 주도했지만, 후반 세트피스 상황에서 실점 후, 추가골을 허용하며 끝내 0-2로 패했다. 경기 종료 후 김도훈 감독은 인터뷰에서 "한국에서는 이길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며 설욕전을 다짐했다.  김장현기자 uskji@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