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법무부 법사랑위원 울산지역연합회가 주최하고 울산지검이 주관한 '법사랑 가족 열린 음악회'가 18일 울산지검 대강당에서 청소년·보호관찰 선도대상자와 가족, 보호복지 가족, 법사랑위원 등 3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노윤서기자 usnys@

법무부 법사랑위원 울산지역연합회(전영도 회장)가 주최하고 울산지검(검사장 한찬식)이 주관한 '법사랑 가족 열린 음악회'가 18일 오후 울산지검 대강당에서 열렸다.

 이날 음악회에는 이기광 울산지법원장과 신면주 울산지방변호사협회장, 울산지방법무사협회장, 울산범죄피해자지원센터 이사장, 청소년·보호관찰 선도대상자와 가족, 보호복지 가족, 법사랑위원 등 300명이 함께 참석했다.
 법사랑 가족 열린음악회는 가정의 달을 맞아 문화예술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청소년들에게 자신의 재능을 발견하고 발전시킬 수 있는 기회의 장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연은 법사랑 푸름누리단의 퓨전 타악 퍼포먼스 '아라' 를 시작으로, 소프라노 김방술의 푸치니의 오페라 '라보엠' 중 '내가 길을 걸을때면'과 가곡 '그리운 금강산' 이어  맛깔나는 실내악(Pf 문정재, Vn 양경아, Vc 강미사, Fl 김일지)의 아름다운 앙상블이 돋보였던 8곡의 연주곡으로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최성환기자 csh@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