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과학대학교(총장 허정석) 제17대 교직원 노동조합이 23일 오전 10시 30분 울산과학대학교 동부캠퍼스 지하대강의실에서 출범식을 열고 공식 출범했다.
 지난 3월 31일 열린 노동조합 위원장 선거에 단독 입후보한 울산과학대학교 재무회계팀 장호승(46) 차장은 전체 유효조합원 58명 조합원 가운데 50명이 투표해 이중 98%에 해당하는 찬성 49표를 얻어 제17대 노동조합 위원장이 됐다.

 장호승 위원장과 노동조합을 함께 이끌어 갈 집행부는 수석부위원장 이인주(창업교육센터운영실), 부위원장 고일섭(취업지원팀), 사무국장 이상민(입학관리팀)씨로 구성됐다.
 제17대 노동조합은 '소통으로 화합을, 실천으로 변화를'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단결된 힘으로 조합원의 권익과 복지향상을 통해 대학발전에 기여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이날 출범식에는 이 대학 허정석 총장, 김성철 교무처장, 강철회 총무처장, 서정호 학생·취업처장, 이남우 산학협력단장이 참석한 것을 비롯해 이준희 한국노총 울산지역본부 의장, 김상수 전국사립대학교노동조합연맹 위원장, 김봉석 대구한의대학교노동조합 위원장, 이수우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노동조합 위원장, 장준민 울산대학교노동조합 위원장이 참석해 새로운 노동조합의 출범을 축하했다. 김지혁기자 uskjh@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