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울산과학관은 여름방학을 맞아 30~8월27일 '방학이다! 울산과학관에서 꿈을 키우며 신나게'라는 주제로 여름방학 특별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울산과학관(관장 남동우)은 여름방학을 맞아 30~8월27일 '방학이다! 울산과학관에서 꿈을 키우며 신나게'라는 주제로 여름방학 특별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여름방학 특별프로그램은 과학, 수학, 발명, 공연, 전시, 강연, 천체 등 7개 부문의 24개 프로그램으로 운영되며, 여름방학을 의미 있게 보내려는 울산의 미래 과학인재들에게 즐겁고 알찬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과학부문의 아름다운 '수학체험전'은 매일 4회 체험할 수 있고, '재미 가득! 과학놀이터'는 8월 1~25일 매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운영한다. 유아(5~7세)를 위한 '과학아 놀자'는 8월 1~3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진행된다.
 울산과학관 여름방학 특별프로그램은 홈페이지 인터넷예약과 현장접수로 진행될 예정이며, 인터넷 예약은 25일 오전 9시부터 가능하고 예약을 하지 않아도 현장접수로 프로그램을 접할 수 있다. 여름방학 특별프로그램에 참여하려는 가족 및 학생은 울산과학관 홈페이지(http://www.usm.go.kr)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김미영기자 myidaho@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