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월드랠리팀의 챔피언십 타이틀을 향한 긴장감 넘치는 랠리, 함께 즐겨요!'
 현대자동차가 모터스포츠 팬들과 함께 '월드랠리챔피언십(WRC - World Rally Championship, 이하 WRC)' 경기를 실시간 중계로 관람하며 현대 팀을 응원하는 이벤트인 'WRC 나이트 라이브'의 3회차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WRC 나이트 라이브'는 오는 20일 오후 5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서울 강남구의 JBK컨벤션홀에서 진행되며, 총 70여 명의 모터스포츠 팬들을 초청해 WRC 10차 대회 '독일 랠리'의 긴장감 넘치는 마지막 스테이지를 생중계한다.

 현대자동차는 이날 행사에서 랠리 생중계와 함께 △경기 결과 예측 이벤트 △WRC 시뮬레이터 순위 경쟁 등 모터스포츠 팬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한다.
 뿐만 아니라 지난 'WRC 나이트 라이브'에서 참가자들로부터 가장 관심이 높았던 세션인 모터스포츠 관련 특강을 마련해 놓고 있다.

 이들은 지난 5월 뉘르부르크링 24시 내구레이스에 출전했던 현대자동차 남양연구소 연구원 드라이버들로 당시의 현장 및 생생한 대회 이야기를 전하게 된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현대자동차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AboutHyundaiplus)를 통해 7일부터 13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은 14일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2회에 걸쳐 진행됐던 'WRC 나이트 라이브'행사에 대한 모터스포츠 팬들의 반응이 기대보다 뜨거웠다"며 "앞으로도 국내 모터스포츠 팬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모터스포츠 문화의 저변을 확대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자동차는 어느 시즌보다 치열한 올해 대회에서 WRC 출전 이래 역대 최고의 성적을 거두며 현대 월드랠리팀 최초 챔피언십 타이틀 획득을 눈 앞에 두고 있다.
 특히 현대 월드랠리팀 소속 드라이버인 티에리 누빌(Thierry Neuville)은 올해 진행된 대회 중 3차례나 우승을 차지한 유일한 선수로서, 지난 7월 핀란드 랠리에서 그간 줄곧 선두를 유지해왔던 세바스찬 오지에(Sebastian Ogier)를 누르며 사상 처음으로 드라이버 챔피언십 부문 1위에 올라 그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이뿐 아니라 현대 월드랠리팀은 제조사 챔피언십 부문에서는 251점을 획득해 1위인 포드 엠스포트팀(285점)을 바짝 뒤쫓고 있다.
김잠출기자 usm0130@ulsanpress.net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