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현대자동차㈜가 국내 대표 카셰어링 업체 그린카와 함께 17일부터 오는 12월 16일까지 코나를 무료로 시승해볼 수 있는 '코나 무료 시승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현대자동차㈜가 국내 대표 카셰어링 업체 그린카와 함께 17일부터 오는 12월 16일까지 코나를 무료로 시승해볼 수 있는 '코나 무료 시승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코나는 2개월 연속 국내 소형 SUV 시장 최다 판매를 이어가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현대자동차 최초의 소형 SUV 차종이다.
 현대자동차는 고객들이 코나의 우수한 성능을 부담 없이 쉽고 편리하게 체험해볼 수 있도록 이번 무료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주요도시 그린카 시승존 50곳에서 총 4차에 걸쳐 진행된다. 시승존 별 각 1대씩 총 50대의 코나 차량이 무료 시승차로 운영될 예정이다.
 시승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은 17일부터 그린카의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또는 홈페이지(www.greencar.co.kr)에서 회원 가입 절차를 거친 후 시승을 원하는 지역과 시간을 선택해 최대 3시간 동안 자유롭게 코나를 이용할 수 있다.

 또 현대차의 브랜드 체험관인 현대모터스튜디오 5곳(현대모터스튜디오 서울,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 현대모터스튜디오 디지털, 현대모터스튜디오 스타필드 하남, 현대모터스튜디오 스타필드 고양)에 이달 23일부터 12월 16일까지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5시간 무료 시승 응모권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코나 무료 시승은 개인당 1회 제공 되며, 차량 대여비 외 주유비 및 하이패스 요금 등은 고객 본인 부담으로 운영된다.
 현대자동차는 시승 이벤트 참여 후 그린카 홈페이지에 코나 시승기를 작성한 고객 전원에게 3,000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매 차수 별 우수 작성자를 선정해 5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하는 등 추가적인 감사 선물도 증정할 계획이다.   하주화기자 usjh@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