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호텔외식조리과 학생들이 지난 2~5일 경기도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된 '2017 코리아 월드푸드 챔피언십'개인요리 전시경연과 단체 라이브경연(즉석요리경연)에 출전, 금상과 은상을 각각 수상했다.

동원과학기술대학교(총장,장호익)호텔외식조리과 학생들이 한국조리협회가 주관하고 행자부 보건복지부 문광부 후원으로 실시된 전국 규모 요리 대회에서 최고의 성적으로 내며 잇따른 수상 소식을 전해 대학의 위상을 크게 높혔다.

 호텔외식조리과 학생들이 지난 2~5일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2017 코리아 월드푸드 챔피언십'개인요리 전시경연과 단체 라이브경연(즉석요리경연)에 출전, 금상과 은상을 각각 수상했다. 호텔외식조리과는 국내외 75팀 520명이 출전한 5인 단체 라이브경연(즉석요리경연)에 1팀(조지연 외 4명)이 출전해 은상을 수상하고, 개인요리 전시 경연에 김건우, 박세라(2학년)금상, 이정인(2학년), 박수영, 장미소(1학년)은상, 김동현, 이지훈(1학년)동상을 수상했다.

▲ 동원과기대 호텔외식조리과는 또, 지난 4일~5일 부산 벡스코 신관 제2전시장 에서 (사)한국아티산기능인협회가 주최,주관하고 부산광역시,고용노동부 등이 후원한 '2017 부산국제 아티산 페스티벌 요리경연대회에서도 금, 은 메달을 휩쓸었다.
 또, 지난 4일~5일 부산벡스코에서 (사)한국아티산기능인협회가 주최,주관하고 부산시,고용노동부 등이 후원한 '2017 부산국제 아티산 페스티벌 요리경연대회에서도 금, 은 메달을 휩쓸었다. 대회결과 김종엽, 서창주(2학년), 정경록, 김성규 (2학년), 이경준, 구상록, 김민지, 이선화(1학년)이 금메달을 수상하고 조성환,김두안 (2학년), 조우성(1학년)이 은메달을 수상했다. 이수천기자 lsc@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