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로타리 3721지구(총재 청강 김준식) 울산7지역(지역대표 가애 부화순)3개클럽은 23일 합동봉사사업 일환으로 울산광역시동구장애인복지관(관장 이태동)에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국제로타리 3721지구 울산7지역 3개클럽은 23일 합동봉사사업 일환으로 울산광역시동구장애인복지관에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국제로타리 3721지구 울산7지역 3개클럽은 23일 합동봉사사업 일환으로 울산광역시동구장애인복지관에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전달한 후원물품은 안마의자와 발 마사지기로 울산동부RC(회장 산청 박윤재), 울산해국RC(회장 아름 장은영), 울산자수정RC(회장 아솔 우경애) 3개 클럽 회원들이 참여했다.

이태동 관장은 "복지관 이용자중 신체장애, 특히 지체장애, 뇌병변 장애로 경직, 마비가 되어 불편함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많다. 지속적인 물리치료 등 물리적 자극이 필요한 가운데 자원봉사자 연계로 월 1회 손발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하고는 있지만 턱없이 부족함을 느끼고 있었는데, 울산7지역 3개클럽에서 전해주신 안마의자, 발마사자기가 이용자들의 신체재활도모에 큰 도움이 될 거 같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국제로타리 3721지구 울산7지역 로타리클럽은 합동봉사사업 이외에도 아동학습지원 기금전달, 노인들을 위한 장수사진촬영, 자연재해 발생 시 복구활동 등 지역사회 문제에 관심을 가지며 이웃을 위해 함께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차은주기자uscej@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