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시의회 행정자치위원회 소속 강대길 의원이 22일 울산 동구 문현고등학교에서 학부모회로부터 학교 교육여건 개선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받았다.

문현고는 그간 다소 열악한 교육여건으로 인해 학생들이 학교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으나, 강 의원이 교육청과의 협의 등 가교 역할을 통해 마사토 운동장 개선과 시청각실 개선 등 학생들이 쾌적한 공간에서 건강하고 안전한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해왔다.

 

울산시의회 강대길 의원은 22일 문현고등학교 교장실에서 학부모회로부터 학교 교육여건 개선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전달 받았다.
울산시의회 강대길 의원은 22일 문현고등학교 교장실에서 학부모회로부터 학교 교육여건 개선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전달 받았다.

 


문현고 학부모회는 강 의원의 노고에 감사패를 주며, "강 의원이 학교 발전에 공헌한 바가 커 학부모들의 뜻을 담아 감사패를 드린다"고 했다.

강 의원은 "우리 아이들이 보다 좋은 환경에서 열심히 공부하고, 건강하고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자녀를 키우는 부모 입장에서 너무나도 당연한 일이다"며 "앞으로도 더 세심하게 살펴보고 개선하는 등 우리 지역의 교육여건 향상을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교육청에서는 문현고의 다목적강당과 급식소 개선 등을 위해 교육부에 특별교부금을 신청한 상태이며, 예산이 교부되면 올해 안으로 개선될 예정이다. 최성환기자 csh@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