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이노베이션은 22일 하이퍼랩스(Hyperlapse) 기법을 활용한 '이노베이션(혁신)의 큰 그림(Big Picture of Innovation)' 기업PR 캠페인 4편을 런칭했다.
SK이노베이션은 22일 하이퍼랩스(Hyperlapse) 기법을 활용한 '이노베이션(혁신)의 큰 그림(Big Picture of Innovation)' 기업PR 캠페인 4편을 런칭했다.

SK이노베이션이 혁신적 에너지·화학 회사의 이미지를 집약시킨 2018년 기업PR 캠페인을 선보인다. 광고 시청자들은 지구 반바퀴에 달하는 세계 여행을 간접 체험하며 회사의 글로벌 사업 성과도 살펴볼 수 있게 될 전망이다.

SK이노베이션은 22일 하이퍼랩스(Hyperlapse) 기법을 활용한 '이노베이션(혁신)의 큰 그림(Big Picture of Innovation)' 기업PR 캠페인 4편을 런칭했다고 밝혔다.

하이퍼랩스란 고정된 물체 또는 장소를 촬영한 사진들을 연속으로 이어 붙여 속도감 있게 재생 시키는 특수 영상 기법이다. 이번 캠페인에는 구글 어스에서 제공하는 위성 사진을 활용한 하이퍼랩스 영상으로 큰 호응을 얻은 비디오 아티스트 '마테오 아콘디스'가 참여했다.

SK이노베이션 관계자는 "혁신적인 에너지 화학 회사로 성장해 나가고 있는 모습을 이번 캠페인에 담았다"며 "영상을 보며 시청자들은 세계 여행을 간접 체험하게 되며 회사의 글로벌 사업 성과도 이해하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캠페인에는 전세계를 촬영한 위성 사진 중에서 선별해 낸 1,800여장의 스크린샷이 쓰였다. 위성 사진이 주는 웅장함에 초당 30여장으로 구성된 영상이 주는 빠른 속도감이 더해져 혁신적인 이미지를 만들어냈다.

광고 영상을 통해 시청자는 전기차 핵심 시장인 유럽에서 시작해 중국의 화학단지, 미국의 오클라호마 광구, 고성능 윤활유가 필요한 혹한의 러시아까지 지구 반 바퀴에 달하는 약 2만2,000Km를 여행하게 된다. 또 세계 곳곳에서 에너지·화학을 선도하는 SK이노베이션을 만나게 된다.

임수길 SK이노베이션 홍보실장은 "이번 기업PR캠페인을 통해 회사가 추구하는 기업가치와 사회적가치 토대를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하주화기자 usjh@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