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당 양산지역 출마자들은 16일 6·13 지방선거에 임하는 각오를 밝히는 기자회견을 갖고 필승을 다졌다.
한국당 양산지역 출마자들은 16일 6·13 지방선거에 임하는 각오를 밝히는 기자회견을 갖고 필승을 다졌다.

6·13지방선거에 나선 자유한국당 양산지역 도·시의원 공천자들이 16일 오전 이번 선거에 임하는 각오를 밝히는 기자회견을 갖고 필승을 다졌다.

한국당 양산지역 출마자들은 "시민들이 저희에게 보내는 '반성해라, 달라진 것이 없다, 시민들에게 더 다가서라' 라고 하시는 말씀 한 마디 한 마디가 너무나도 가슴 아픈 회초리이자 아직까지 저희들의 손을 놓지 않으신다는 뜻이기도 하기에 출마자 모두는 뼈를 깎는 노력과 변화로 시민들이 공감할 수 있는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하겠다"고 천명했다. 또 "이번 지방선거를 통해 정치인이 아닌 지역일꾼으로 '양산과 시민이 우선인 지역중심 선거'를 펼치겠다" 고 밝혔다.

후보들은 "부산과 울산의 위성도시라는 지리적 여건에서 급격한 인구 유입으로 최근 몇 년간 도시 확장과 눈부신 성장을 이뤘지만, 원도심 지역은 다양한 정책 추진에도 불구하고 인구 감소, 상권 침체 등 주민들의 상대적 소외와 박탈감이 커지고 있는 실정" 이라고 진단했다.

후보들은 특히 "50만 중견도시로의 성장을 약속하고 지난 3월 28일 양산도시철도 건설을 기회로 중앙동, 양주동, 삼성동 등 원도심은 물론 지역균형발전을 위한 핵심 사업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이수천기자 lsc@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