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시강남교육지원청(교육장 한강희)에 대한 상반기 고객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강남교육지원청은 지난 5월 한 달 동안 고객지원실을 방문한 고객들의 만족도 조사결과, 2017년 하반기보다 0.13%포인트가 상승한 97.57점의 만족도를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

강남교육지원청은 방문 및 이용개들을 대상으로 친절성과 신속성, 고객편의시설 등에 대한 만족도 및 민원처리 과정에서 오는 불편함은 없었는지를 파악하는 설문조사를 상·하반기 나워 실시하고 있다.

방문고객 중 83명이 참여한 이번 만족도조사는 사전정보 제공수준, 민원응대의 적극성과 공정성 등 10개의 조사 항목으로 나눠 각 항목 당 10점을 배점으로 하여 총 100점을 만점으로 했으며, 만족도의 조사 결과 10개 항목 중 9개가 95점 이상으로 나와 서비스 제공 수준이 탁월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세부 문항에서 담당자의 청렴성은 작년 상·하반기에 이어 100점 만점으로 나타났으며, 민원처리의 정확성과 담당자의 공정성 또한 100점을 받아 해당 항목에 대한 민원인의 만족도가 높게 조사됐다. 개선 및 요구사항으로는 민원인이 이용할 수 있는 주차구역 부족으로 이에 대한 시설 개선이 필요하다는 의견과 무인민원발급기 설치 요구가 제기됐다.   김미영기자 myidaho@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