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울산시당은 지난 한해동안의 시정과 구·군정을 결산하는 울산시의회를 비롯한 5개 구·군의회의 2018년도 행정사무감사를 앞두고 '행정사무감사 제보센터'를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민주당 시당은 전임 정부의 행정시책에 대한 종합적 평가의 성격이 있는 만큼, '시민이 주인이 되는 새로운 울산'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지난 25년 간 누적된 지방적폐를 청산하기 위한 기회이자 출발점으로 삼는다는 방침이다.
 울산시 행정 전반에 관련한 위법 등 부당한 사항은 물론, 주요 시책과 사업에 대한 개선 및 건의사항도 접수받는다. 단, 개인의 사생활이나 진행 중인 재판 또는 수사 중인 사건과 관련된 사항, 인신공격 또는 허위·비방의 우려가 있는 사항, 익명으로 제보하는 경우는 제외된다.
 행정사무감사 제보는 누구나 할 수 있으며, 시민 제보와 함께 각계 전문가,  시민사회단체, 직능단체와의 폭 넓은 소통을 통해서도 의견 수렴을 할 계획이다.

 제보 방법은 민주당 울산시당을 방문하거나 전화(052-257-8574), 팩스(052-276-0655), 이메일(theminjoo.ulsan@gmail.com), 카카오톡(ID:t.minjoo)으로 가능하며 제보센터는 22일부터 12월 14일까지 운영된다.  최성환기자 csh@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