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시청자미디어센터가 오는 4일 시청자제작단 네트워크 파티를 개최한다. 사진은 미디어 제작 활동 중인 참가자들의 모습.
울산시청자미디어센터가 오는 4일 시청자제작단 네트워크 파티를 개최한다. 사진은 미디어 제작 활동 중인 참가자들의 모습.

 

울산시청자미디어센터(센터장 이인균)가 오는 4일 '시청자제작단 네트워크 파티-우리는 하고재비다!'를 개최한다.


 이 행사는 방송통신위원회와 시청자미디어재단이 주최·주관하는 '2018 전국 시청자미디어축제 한마당'의 일환으로, 전국 7개 지역(부산, 광주, 강원, 대전, 인천, 서울, 울산) 시청자미디어센터는 시상마당, 열정마당, 참여마당의 이름으로 각 지역 센터별로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울산, 대구, 경북 지역의 미디어 활동가 및 시민 제작단의 1년 간 성과를 공유하고 미디어활동가 간의 네트워크 강화 등을 위해 기획됐다.
 이날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울산시청자미디어센터 독립영화 봄:날 극장에서는 올 한해 울산시청자미디어센터의 교육 및 멘토링을 통해 나온 영상 작품을 상영하는 '내 멋대로 상영회'가 열린다.


 이어 오후 7시부터 9시까지는 '어린이가 바라본 세상'과 '소소한 울산이야기' '청소년은 지금' 제작 발표회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VR영상체험 및 미디어버스체험, '시선' 전시회를 부대행사로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이인균 센터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1년간의 제작단 성과를 시민들과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울산시청자미디어센터는 지역 시민들이 미디어를 통해 사회적 참여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문의 052-960-7035
 강현주기자 uskhj@ulsanpress.net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