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13일 송철호 울산시장, 박봉준 울산아너소사이어티클럽 회장을 비롯한 30여 명의  아너 소사이어티클럽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8 울산 아너 소사이어티클럽 송년의밤을 진행했다.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13일 송철호 울산시장, 박봉준 울산아너소사이어티클럽 회장을 비롯한 30여 명의 아너 소사이어티클럽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8 울산 아너 소사이어티클럽 송년의밤을 진행했다.

 

1억원 이상 개인 고액기부자 모임인 '아너소사이어티' 회원들이 연말을 맞아 한자리에 모여 나눔문화 확산을 도모했다.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한시준)는 13일 '2018 울산 아너 소사이어티클럽 송년의 밤'을 진행했다.


이 자리에는 송철호 울산시장, 박봉준 울산아너소사이어티클럽 회장을 비롯한 30여 명의 아너가 참석했다.
행사는 1년간 울산의 나눔 문화를 이끈 아너소사이어티 회원분들의 친목을 도모하고, 더 발전된 울산의 나눔 문화를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박봉준 울산 아너소사이어티클럽 회장은 "올 한해 나눔 실천을 위해 애써주신 아너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아너들의 나눔으로 울산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이라는 작은 불씨를 심어 줄 수 있어 다시 한 번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시준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은 "아너 소사이어티는 한국형 노블레스 오블리주의 상징으로 울산의 고액기부문화를 견인하기까지 회원 한 분 한 분의 애정과 관심이 큰 힘이 됐다. 내년에도 울산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큰 사랑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아너소사이어티는 사회 지도계층이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실천하기 위해 지난 2008년도에 설립돼, 개인이 1억 원 이상 기부 또는 약정하는 프로그램으로 울산에는 83명이 가입돼 있다. 전국으로는 1,960여 명이 가입돼 있다.  정혜원기자 usjhw@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