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하우시스는 기능성은 물론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 디자인을 추가한 지인 바닥재 '지아자연애'를 리뉴얼 출시했다.
LG하우시스는 기능성은 물론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 디자인을 추가한 지인 바닥재 '지아자연애'를 리뉴얼 출시했다.

LG하우시스는 기능성은 물론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 디자인을 추가한 지인 바닥재 '지아자연애'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지아자연애는 제품 표면층에 식물 유래 성분을 적용한 LG하우시스의 친환경 인테리어제품 라인인 지아(zea) 시리즈 시트바닥재로, 환경부로부터 유해물질과 생활환경오염 감소 성능을 인정받아 환경마크를 획득한 제품이다. 

아울러 바닥재 표면에 미끄러움을 줄여주는 안티슬립(Anti-slip) 기능을 적용해 보행 안전성을 높였으며, 찍힘과 긁힘 및 변색에도 강한 내구성을 갖춰 지난 2017년 초 출시 이후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는 게 LG하우시스 측 설명이다. 

2년 만에 리뉴얼 된 지아자연애는 개성 강한 공간을 연출하고자 하는 인테리어 트렌드에 따라 보다 풍부한 컬러와 다양한 패턴을 추가했으며, 우드 및 대리석 등 소재들이 갖는 질감을 사실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대리석 본연의 우아한 컬러감을 살린 '오션 마블', 은은한 느낌으로 고급스러운 '화이트 마블'등 최근 각광 받고 있는 논-우드 패턴 디자인이 추가돼 더욱 감각적인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하주화기자 usjh@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