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울산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는 설명절을 앞두고 21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설레임 가득 행복 설맞이 대축제'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농협울산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는 설명절을 앞두고 21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설레임 가득 행복 설맞이 대축제'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농협울산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지사장 이동근)는 설명절을 앞두고 21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설레임 가득 행복 설맞이 대축제'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울산유통센터는 고품질의 우리 농·특·축·수산물 선물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별도의 선물세트 특판코너를 마련했다. 특히 24일 개최되는 소 잡는 날 행사에서는 한우 전 부위별 파격한정 세일은 물론 주요 인기 가공생필품 최대 70%할인행사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NH농협, 농협비씨, KB국민, 신한카드, 우리카드, 비씨카드 등 주요 카드사와의 제휴를 통해 해당 카드로 구매하는 고객 대상 최대 30% 할인행사는 물론, 구매금액의 5%를 농촌사랑상품권(최대100만 원)으로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이밖에 선물세트 구매 시 3+1, 5+1, 10+1 등 덤 증정행사와 N쿠폰 현장 할인 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전개한다. 선물세트 3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 택배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동근 울산유통센터 지사장은 "이번 행사는 최근 얼어붙은 소비심리를 녹이기 위해 다양한 상품 변화를 모색하는 한편, 서민 장바구니 물가부담을 크게 낮출 수 있는 저가 상품 및 프로모션 등을 확대해 준비했다"며 "질 좋은 우리 농산물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하주화기자 usjh@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