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OIL은 지난달 31일 그랜드힐튼서울 호텔에서 개최된 '2019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시상식에서 주유소부문 1위를 수상했다.
S-OIL은 지난달 31일 그랜드힐튼서울 호텔에서 개최된 '2019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시상식에서 주유소부문 1위를 수상했다.

S-OIL(대표: 오스만 알 감디)은 지난달 31일 그랜드힐튼서울 호텔에서 개최된 '2019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시상식에서 주유소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한 '2019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은 소비자 및 전문가를 대상으로 약 3개월에 걸쳐 평가가 진행되었으며, S-OIL은 경영실적, 브랜드 가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고객만족 4개 분야 종합평가에서 정유사 중 최고점수를 받았다.

S-OIL은 고정관념을 뛰어넘는 참신한 시도를 거듭하여 정유업계에서 가장 앞선 브랜드 경영 체계를 구축했다. 

S-OIL은 △국민송 반열에 오른 CM송 △구도일 캐릭터를 활용한 광고 캠페인 △정품정량을 보증하는 믿음가득주유소 제도 △'S-OIL알리미' 서비스를 통한 주유품질정보 실시간 제공 △고객과 주유직원이 함께 인사하는 '스마일 투게더' 캠페인 △업계 최고수준의 멤버십포인트 적립혜택 등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S-OIL은 이에 힘입어 침체된 국내시장에서 유일하게 주유소 네트워크 숫자를 늘려가며 성장하고 있다.

S-OIL 관계자는 "진정성에 기반하여 소비자 기대수준을 넘어서는 새로운 브랜드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만족과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새로운 시도와 혁신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하주화기자 usjh@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