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전문건설협회 울산광역시회는 지난 22일 울산 동천컨벤션 씨엘로홀에서 '제22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대한전문건설협회 울산광역시회는 지난 22일 울산 동천컨벤션 씨엘로홀에서 '제22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대한전문건설협회 울산광역시회(회장 김홍무)는 지난 22일 울산 동천컨벤션 씨엘로홀에서 '제22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송병기 울산시 경제부시장, 강길부 국회의원, 이채익 국회의원, 김영윤 중앙회장을 비롯한 시·도회장 및 대표회원 등 130여 명이 참석했다.

협회는 이날 총회에서는 지난해 결산안과 2019년 사업계획 및 예산안을 각각 심의 의결했다. 

김홍무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정부의 정책 기조 변화로 인한 SOC 예산 감축, 부동산 건설경기 침체 등이 우리 건설업계에 직접적인 어려움을 강요하며 어려움이 예상된다"며 "협회는 다각도로 방안을 강구하고 더욱 낮은 자세로 회원사를 섬기며 회원사의 권익보호와 공사 수주물량을 높이는데 진심과 열정을 다한 노력을 경주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자리에서는 지역 전문건설 발전에 기여한 단체 및 회원사에 감사패와 공로패를 수여하는 시간도 가졌다.

울산시 울주군청과 울산시청 건설도로과 노상현 하도급T/F팀장에게 대한전문건설협회 중앙회 회장 감사패를, ㈜동신건업 이상철 대표이사, 삼미조경㈜ 최윤주 대표이사, ㈜태흥엔지니어링 조현철 대표이사, 대한전문건설협회 울산시회 유장 대리에게는 중앙회 회장 공로상을 수여했다.

㈜광원건설 최무의 대표이사, 삼일이앤씨㈜ 김지오 대표이사, ㈜신우주건설 황봉 대표이사, 현진건설㈜ 김건우 대표이사, ㈜대우건설 허윤종 상무, 에스케이건설㈜ 박태준 부장, 계룡건설산업㈜ 조신재 차장, ㈜시티건설 최찬웅 대표이사는 울산시장 표창패를 받았다.

대한전문건설협회 울산시회 회장 포상 순서에서는 ㈜월성조경공사 이상걸 대표이사(장기 업영위), 유화산업개발㈜ 이상찬 대표이사(매출 상위), ㈜티.이.씨 정두섭 대표이사(매출 증가)가 장기 업영위, 매출상위 및 매출증가 공로상을 수상했다.

㈜유화건설 박임호 대표이사, 유찬건설㈜ 이유옥 대표이사, ㈜한석티앤씨 김종우 대표이사, 동부건설㈜ 황재성 대표이사, ㈜창주개발 박창순 대표이사, 용신환경개발㈜ 이민석 대표이사, ㈜해강시스템창호 박근배 대표이사, 동부산업㈜ 권영태 대표이사, ㈜보승건설 박보승 대표이사, ㈜정민건설 김정수 대표이사, 우형건설㈜ 박해숙 대표이사, 금양건설㈜ 박치원 대표이사, ㈜해성토건 김종철 대표이사, ㈜대아이엔씨 이용진 대표이사, 청명조경㈜ 김수일 대표이사, ㈜샘조경개발 한일근 대표이사, ㈜태원조경개발 배덕호 대표이사, HS엘리베이터㈜ 박인환 대표이사에게는 회원사 공로상이 돌아갔다.  하주화기자 usjh@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