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이노베이션-차세대 전기차 배터리'편 영문 버전 영상 스틸컷.
'SK이노베이션-차세대 전기차 배터리'편 영문 버전 영상 스틸컷.

SK이노베이션이 지난달 새롭게 선보인 기업PR 캠페인 '생각 뒤집기'편이 런칭 27일 만에 온라인 조회 수 2,000만 건을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SK이노베이션은 3일 온라인 상에서 공개한 기업PR 캠페인 조회 수가 일 70만 건을 넘어서며 누적 2,000만 조회수를 넘겼다고 밝혔다. 지금까지 SK이노베이션이 진행해온 기업PR 캠페인 중 가장 빠른 속도다.

SK이노베이션은 이런 인기에 힘입어 기업PR 캠페인 '생각 뒤집기'편의 영어 버전을 최근 온라인 상에 공개했다. 'Imagination Into Reality'이라는 제목의 영어 기업PR 캠페인은 전세계적으로 높아진 온라인 상의 영상 파급 효과, SNS 유저 호응도 등을 감안해 총 5편 중 3편을 선정해 영문화했다.

SK이노베이션은 신규 기업PR 캠페인이 12초 수준의 짧은 분량임에도 각 사업을 임팩트 있게 표현했다는 평을 받는 만큼, 새롭게 공개한 영어 버전도 높은 관심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보고 있다

SK이노베이션 기업PR 캠페인 영상을 시청한 한 SNS유저는 "어떤 회사인지 잘 모르고 시청했다가 명확하게 'SK이노베이션'이라는 생각을 갖게 하는 잘 만든 영상"이라면서 "생각을 뒤집으면 혁신이 보인다는 메시지가 다양한 사업군과 절묘한 조화를 이뤘다"며 소감을 밝혔다. 하주화기자 usjh@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