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꿈다락 토요문화학교'가 이달부터 매주 주말마다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사진은 지난 프로그램 참가자들의 모습.
'2019 꿈다락 토요문화학교'가 이달부터 매주 주말마다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사진은 지난 프로그램 참가자들의 모습.

'2019 꿈다락 토요문화학교'가 이달부터 매주 주말마다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꿈다락 토요문화학교는 아동·청소년과 가족이 함께 참여해 자유롭고 즐겁게 소통하는 학교 밖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이다. 이번에는 미술, 음악, 건축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총 700여개 행사가 운영된다.


 중구 문화의 전당에서는 '알고 보면 더 재미있는 공연 이야기'라는 프로그램을 연다. 1회성 감상교육에서 벗어나 작품을 여러 측면에서 관찰하고, 작품을 단순히 보는 것이 아닌 자신의 생각으로 들여다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마련됐다.


 이외에도 영상미디어, 전통예술, 놀이 활동, 음악 등 다양한 지역연계 예술 프로그램도 만날 수 있다.
 '떠나자! 장생포 선원 탐험대!(남구문화원)' '스쿨오브가우디 REC.ing(소통공감 미디스트)' '상상대장과 떠나는 모험(통합예술교육연구소 나르샤)' '춤추는 e-book(무용에듀인)' 'G0!장난, 국악동화(사회적협동조합태화루예술단)' 등 울산지역 아동·청소년들을 위한 18개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강현주기자 uskhj@ulsanpress.net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