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 중구는 오는 16일 오후 7시 성남동 중구 평생학습관 3층 다목적실에서 구민들을 대상으로 2019년 제2회 공감+ 테마특강을 개최한다.

공감+테마특강은 소통과 공감이 있는 트렌디 한 강연 문화 조성을 위해 지난 2017년부터 중구 평생학습관이 추진한 특화 사업으로, 올해는 이날부터 총 8차례에 걸쳐 진행한다.

변화와 혁신을 테마로 한 두 번째 공감+테마특강은 날카로운 상상력 연구소의 김용섭 소장을 초청해 '2019 트렌드 이슈와 새로운 기회'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의식주·문화·삶을 둘러싼 모든 관점을 빅데이트화 해 알기 쉽게 '라이프 트렌드'를 알려주고, 이를 통해 서서히 다가오는 미래를 준비할 수 있도록 상상력으로 삶의 트렌드를 읽는 안목을 키우는 전략을 알려줄 계획이다.

날카로운 상상력 연구소의 대표인 김용섭 소장은 SERI CEO 트렌드 이슈브리핑 '트렌드 히치하이킹'을 진행했고, 휴넷 CEO 강사로도 활동해 왔다.

특강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과 다양한 정보는 중구 평생학습관 홈페이지(www.junggu.ulsan.kr/edu/)에서 확인가능하며, 참여를 원하는 중구민은 중구 평생학습관(290-4764~6))으로 전화 신청하면 된다.  조홍래기자 usjhr@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