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적십자사 울산지사는 16일 지사 대강당에서 18명의 대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도 지사대의원총회를 개최했다.
대한적십자사 울산지사는 16일 지사 대강당에서 18명의 대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도 지사대의원총회를 개최했다.

 

대한적십자사 울산지사(회장 김철)는 16일 지사 대강당에서 18명의 대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도 지사대의원총회를 개최했다.


 대의원총회에서는 구호, 사회봉사, 지역보건, 안전, 청소년적십자(RCY), 재원조성 등 적십자 사업에 대한 2018년도 주요활동과 올해  활동계획에 대한 보고가 있었다.


 상임위원 중 이준호(덕산산업(주) 대표이사), 정영자(前 울산여성봉사특별자문위원장), 배기업(명신건축사 대표), 최영성(영성사인쇄소 대표) 상임위원이 5월 말 임기가 만료됨에 따라 이를 이어갈 위원으로 정영자 위원(前 울산여성봉사특별자문위원장)은 재임되고 새롭게 김범수(범양기업(주) 대표), 이석순((주)대공 대표), 김흥수(울산탁주ㆍ태화루 대표이사) 위원이 선출됐다.


 김 철 대한적십자사 울산지사 회장은 "울산의 어렵고 소외된 이웃들이 희망을 갖고 밝게 생활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시민들에게 다가가는 울산적십자사가 되도록 노력하겠으며, 오늘 모이신 의원님들의 많은 제언과 협조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정혜원기자 usjhw@ulsanpress.net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