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구가 2019 올해의 관광도시 사업 일환으로 진행하는 'The 루프탑'의 5번째 프로그램을 오는 23일 오후 7시 문화의전당 3층 하늘마당에서 연다.


 'The 루프탑' 프로그램은 지역의 옥상공간을 활용해 지역 청년들과 함께 다양한 문화예술 콘텐츠를 발굴해 지역 주민과 관광객에게 독특하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된 행사다.
 이날 5번째 행사에는 가수 V.O.S 박지헌의 리얼공감 육아 이야기를 담은 공감토크콘서트로 진행한다.


 감미로운 목소리로 큰 사랑을 받은 그룹 V.O.S의 리더이자 연예계 대표 다둥이 아빠로 유명한 박지헌(사진)은 이번 토크콘서트에서 자신이 직접 경험한 육아 노하우를 전달하고, 육아고민에 대한 상담 시간을 갖는다.


 또 V.O.S의 대표곡인 '보고 싶은 날엔'을 비롯해 '너에게 주고 싶은 세가지' 등 따뜻한 발라드 무대도 선보일 예정이다.


 중구 관계자는 "탁 트인 도심 루프탑 공간에서 감성발라드를 들으며, 육아에 대한 고민도 날려버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일상에 지친 마음을 힐링하는 소중한 시간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프로그램은 'The 루프탑' 홈페이지(www.therooftop.co.kr)를 통해 행사일 3주 전부터 사전예약제(참가비 1만원)로 참여할 수 있으며, 선착순 100명의 참가신청을 받는다.  강현주기자 uskhj@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