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NK경남은행은 23일 울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과 '울산지역 중소기업 육성을 위한 공동사업지원 협약'을 울산영업본부에서 체결했다.
BNK경남은행은 23일 울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과 '울산지역 중소기업 육성을 위한 공동사업지원 협약'을 울산영업본부에서 체결했다.

BNK경남은행(은행장 황윤철)은 23일 울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청장 하인성)과 '울산지역 중소기업 육성을 위한 공동사업지원 협약'을 체결했다.
김갑수 상무는 울산영업본부를 방문한 울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 하인성 청장과 '울산지역 중소기업 육성을 위한 공동사업지원 협약식'을 갖고 서명했다.

울산지역 중소기업 육성을 위한 공동사업지원 협약에 따라 BNK경남은행과 울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은 △전문멘토 양성 및 역량강화 교육 △퇴직자 및 예비퇴직자 맞춤형 컨설팅 △청년 창업 한마당 투어 △지역중소기업의 수출컨소시엄 등 프로그램을 운영하기로 했다.
또 △적격엔젤양성교육·설명회·상담회·IR △1인 창조기업인의 날 △채용박람회 등을 개최하기로 했다.
김갑수 상무는 "울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과 상호 협력해 각종 사업을 진행해 온 만큼 이번 울산지역 중소기업 육성을 위한 공동사업지원도 활발히 전개될 것으로 기대한다. BNK경남은행은 정부가 부응하고 있는 생산적 금융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하인성 청장은 "창업벤처와 수출 그리고 일자리 등 3가지 테마로 추진되는 울산지역 중소기업 육성을 위한 공동사업지원협약이 지역 유망 창업기업과 중소기업 육성 나아가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BNK경남은행과 탄탄한 인프라를 구축해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하주화기자 usjh@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