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유한국당 이채익 의원(울산 남구갑·사진)은 24일과 오는 27일 이틀에 걸쳐 지난 7년 동안의 의정활동성과를 울산 남구 시민과 함께 공유하고 미래 비전을 함께 모색하는 '2019년 의정보고회'를 개최한다. 총 3차례로 개최되는 이번 의정보고회는 24일 오후 3시 옥동문화부페 3층(신정4동·옥동), 27일 오전 10시 중앙농협본점 3층(삼호동·무거동), 오후 2시 축산농협본점 6층(신정1·2·3·5동)에서 각각 진행될 예정이다. 


이 의원은 이번 의정보고회를 통해 국내 최초로 수소산업진흥원 설립을 담은'수소경제활성화법안'을 대표발의 하는 등 수소산업을 울산의 신성장 동력으로 육성하기 위한 노력을 소개한다.
또 자유한국당 내 재앙적 탈원전 저지 및 신한울 3·4호기 건설 재개 특위 위원장으로서 활동한 사항도 보고할 계획이다. 특히 지역구민들의 관심도가 높은 주요사업들을 각 동별로 신규·진행·완료로 구분하여 상세하게 설명하고 정책 수요자인 시민들의 의견을 청취하는 시간도 함께 가질 것이라 밝혔다.


주요사업으로 △옥동 군부대이전·(구)울주군청사 일원 도시재생뉴딜사업·수암상가시장 공영주차장 건립(신정4동·옥동) △삼호동 도시재생 뉴딜사업·무거 공영주차장 및 건강생활지원센터 건립(삼호·무거) △신정평화시장 청년몰 조성·남구자원봉사센터 내진보강공사(신정1·2·3·5동) 등을 다룰 예정이다. 이번 의정보고회는 그간 울산시민들을 직접 만나 소통하며 지역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하는 의정활동을 펼친 이채익 의원의 향후 계획과 정책 방향을 공유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서울 조원호 기자 uscwh@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