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유한국당 이채익 의원(행정안전위 간사·울산 남구갑)은 지난 24일 오후 울산 남구 옥동문화뷔페에서 지역주민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정4동·옥동 의정보고회'를 열어 의정활동 성과 등을 공유했다.

'울산 남구 시민과 함께하는 2019년 의정보고회' 첫 번째 순서인 이날 의정보고회에서 이 의원은 지역의 주요사업 추진 현황과 법안·예산 등 의정활동 성과를 주민들께 소상히 알렸다.

신정4동의 경우 △수암상가시장 공영주차장 건립 △방범용 CCTV설치 △소정경로당 리모델링 등을, 옥동은 △옥동 군부대 이전을 위한 용역 추진 △옛 울주군청사 일원 도시재생뉴딜사업 △차오름센터 건립 △옥동 우수저류시설 설치 등을 주요성과로 꼽았다.

 

자유한국당 이채익 의원은 지난 24일 오후 울산 남구 옥동문화뷔페에서 지역주민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정4동·옥동 의정보고회'를 갖고 참석자들과 기념촬영하고 있다.
자유한국당 이채익 의원은 지난 24일 오후 울산 남구 옥동문화뷔페에서 지역주민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정4동·옥동 의정보고회'를 갖고 참석자들과 기념촬영하고 있다.

 

이 의원은 이와 관련, "지난 7년여 동안 오직 울산 남구의 발전을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할 수 있었던 것은 변함없이 저를 지켜주시고 지지해주신 여러분이 계셨기 때문"이라며 "제가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쉼 없이 일해 온 결과 옥동 군부대 이전, 옛 울주군청사 일원 도시재생, 수암상가시장 주차장 확충 등 우리 지역 숙원사업 해결의 물꼬를 틀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 의원은 급진적 탈원전 정책, 편법과 꼼수를 동원해 의회민주주의를 짓밟은 선거법 등 패스트트랙 처리 등 문재인 정부의 잘못된 정책들에 대한 발언도 이어갔다.

이날 의정보고회에는 울산시의회 안수일 의원, 울산 남구의회 안대룡 부의장, 이장걸 행정자치위원장, 이정훈 의원 등이 참석했다.

한편 이 의원은 27일 오전 삼호·무거동(중앙 농협본점 3층), 오후 신정 1·2·3·5동(축산농협본점 6층) 의정보고회를 각각 갖는다.  최성환기자 csh@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