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스, 오늘부터 3일간 팬 감사투어
모비스, 오늘부터 3일간 팬 감사투어
  • 조홍래
  • 승인 2019.05.29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비스공장 견학·사인회 실시
온라인이벤트 팬들과 스킨십도
이튿날 3개학교 방문 팬 미팅
마지막날 봉사활동·팬즈데이

울산 현대모비스 피버스(단장 박병훈)가 30일부터 6월 1일까지 3일간 울산 팬 감사 투어를 진행한다. 현대모비스는 2018-2019시즌 홈팬들의 뜨거운 응원 속에 KBL 최초 7번째 챔피언 트로피를 들어올렸다. 이런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현대모비스 선수단이 현대모비스 울산공장, 울산지역 내 중·고등학교, 재활원, 시즌 후원사 등 울산지역 곳곳을 돌아다니며 감사 인사를 전한다. 첫 일정은 현대모비스 울산공장 방문이다. 시즌 내내 열렬한 응원을 보내준 모기업 임직원들에게 팬미팅, 공장 견학, 임직원 대상 사인회 등을 통해 보답하는 자리를 가진다.


같은 날 후원사인 마고스튜디오와 더만족에서 진행한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초청된 팬들과 함께 스킨십 시간도 가진다. 선수단과 함께 '인생샷 남기기', '저녁식사 함께하기'로 후원사 홍보와 팬미팅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는다. 이튿날에는 스쿨어택이 예정돼 있다. 울산지역 내 3개 학교를 방문해 팬미팅 및 레크리에이션을 진행한다.


올해는 특별히 2개 학교 농구동아리 학생들을 대상으로 선수들이 직접 농구를 알려주는 레슨 시간을 준비했다. 단순한 만남을 넘어 함께 움직이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진다. 3일차엔 봉사활동과 팬즈데이로 하루를 채운다. 현대모비스 선수단은 울산 태연재활원을 방문해 거주인들과 농구, 배드민턴 등 다양한 체육활동을 함께하며 기초 체력 증진을 돕는다. 태연재활원은 1988년 개원한 중증지적장애인 거주시설로 농구경기관람, 봉사활동을 통해 인연을 쌓아온 곳이다. 이후 현대모비스는 현대백화점 울산점에서 오후 2시부터 시작되는 '팬콘서트:모벤져스 어셈블'을 마지막으로 3일간의 팬 감사 투어를 마무리한다.  조홍래기자 usjh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