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유한국당 정갑윤 의원(울산 중구)은 지난 1일 지역 대학생들과 만나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오후 정 의원과 대학생들은 태화강대공원에 모여 문재인 정부의 청년 일자리 정책 전반에 대한 의견을 주고받았다.

 

지난 1일 오후 자유한국당 정갑윤 의원과 지역 대학생들이 태화강대공원에서 만나 소통의 시간을 갖고 있다.
지난 1일 오후 자유한국당 정갑윤 의원과 지역 대학생들이 태화강대공원에서 만나 소통의 시간을 갖고 있다.

 


자리를 함께 한 대학생들은 "문재인 정부의 실망스러운 청년 일자리정책에 많은 학생들이 걱정이 많다"며 "자유한국당이 확실한 대안을 제시하며 적극적으로 나서 줄 것"을 요청했다.

정 의원은 "양질의 일자리를 만들겠다며 출범한 문재인 정부는 각종 규제와 기업수사로 기업들을 옥죄는 데만 몰두하고 있다"면서 "일자리를 만들어 낼 수 있는 주체인 기업들이 이러한 상황에 과연 청년 일자리를 창출 할 수 있을지 의문이 든다"라고 말했다.

정 의원은 또 "터무니없는 정부의 청년 일자리정책에 청년들이 직접 나서서 목소리를 내야 할 때"라면서 "기업 살리기를 통해 청년들에게 양질의 일자리가 제공될 수 있도록 제1야당의 역할을 충실히 하겠다"고 강조했다. 최성환기자 csh@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