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은행 울산영업본부는 3일 남묘현 본부장, 김향훈 노조위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신규직원 11명에게 임용장 교부식을 가졌다.
NH농협은행 울산영업본부는 3일 남묘현 본부장, 김향훈 노조위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신규직원 11명에게 임용장 교부식을 가졌다.

NH농협은행 울산영업본부(본부장 남묘현)는 3일 남묘현 본부장, 김향훈 노조위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신규직원 11명에게 임용장 교부식을 가졌다.

# 동울산점 신수정 계장 7전8기 도전 눈길
2019년 상반기 채용을 통해 임용장을 교부받은 신규직원들은 안성교육원에서 농촌현장체험을 통한 농촌과 농심바로알기 교육을 받고, 청주교육원에서 마케팅 능력 등 일선 현장 적응에 필요한 직무능력, 기본소양에 대해 7주간 학습한 후 각자의 영업점에 배치돼 업무를 시작했다. 

특히 신규 직원 중 동울산지점에 발령받은 신수정 계장은 7전 8기의 주인공으로 98년도 농협중앙회 청경을 시작으로 울산성남동지점, 공업탑지점, 울산혁신도시지점 계약직으로 근무하며 끊임없이 공채에 도전하여 이번 상반기 채용에 합격했다.

# "언제나 든든하고 필요한 인재 되고파"
신수정 계장은 "농협과의 처음 인연을 맺으면서 꼭 근무하고 싶다는 꿈을 가지게 되었고 아픔도 많았지만 꿈을 위해 도전하다 보니 좋은 결과가 있었다며 입사 동기들에게 맏언니처럼 든든한 인생 선배가 되고 농협은행을 위해 꼭 필요한 사람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하주화기자 usjh@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