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주선바위도서관이 도서관 1층 누리홀에서 선보이는 윤경애 작가 작품.
울주선바위도서관이 도서관 1층 누리홀에서 선보이는 윤경애 작가 작품.

# 도서관에서 만나는 수채화 작품전
울주선바위도서관이 도서관 1층 누리홀에서 윤경애 작가의 'Life like flowers' 전시를 선보인다.
 6월 한 달간 열리는 전시에서는 수국, 장미 등 꽃을 소재로 한 수채화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윤경애 작가는 울산대학교 시각디자인학과를 졸업했다. 미국 아트 협회 작가로 미국에서 꽃을 소재로 한 수채화 전시를 다수 진행했으며, 국내 전시는 이번이 처음이다.
 윤 작가는 "당신의 오늘이 꽃처럼 예쁜 날이기를 소망하며, 우리의 일상을 잠시 내려놓고 꽃 그림을 감상할 수 있는 여유 있는 삶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공룡 엑스레이' 원화 전시회
울산중부도서관이 오는 24일까지 도서관 2층 갤러리에서 '공룡 엑스레이' 그림책 원화 전시회를 연다.
 이번에 전시되는 '공룡 엑스레이' 원화 19점은 한림출판사 후원으로 선보인다. 전시에서는 공룡에 특별한 관심을 갖고 그려온 작가의 개성이 담긴 공룡 캐릭터 작품과 공룡과 관련된 생생한 이야기를 담은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책의 본문에는 다양한 공룡 뼈 그림이 그러져 있고, 각 공룡들의 에피소드가 펼쳐진다. 정보 페이지에는 공룡의 특징과 습성을 포함한 다채로운 정보를 담고 있다.
 한편 울산중부도서관은 매월 어린이들에게 감동과 꿈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원화를 선정해 운영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울산중부도서관 어린이자료실로 문의하면 된다. 문의 052-210-6504.
 
# 온가족이 즐기는 '매직콘서트'
울산도서관이 6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웃음과 감동이 있는 'S2 매직콘서트'를 연다. 
 오는 29일 오후 2시 울산도서관 1층 대강당에서 마련되는 이번 공연은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유쾌한 마술공연으로 마련된다.
 공연 관람 접수는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진행하며, 현장 신청이 불가해 참여를 원하는 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접수해야한다. 문의 052-266-5670.
 강현주기자 uskhj@ulsanpress.net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