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성진 지휘
김성진 지휘

울산시립합창단이 올해 하반기 첫 무대로 '뮤지컬 레미제라블 콘서트'를 선보인다.

울산시립합창단은 오는 11일 오후 7시 30분 울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기획공연 '뮤지컬 레미제라블 콘서트'를 공연한다고 밝혔다.

빅토르위고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뮤지컬 '레미제라블'은 주인공 장발장을 통해 혁명정신과 노동자, 가난한 사람들의 인간애를 다룬 작품으로 세계 4대 뮤지컬 중 하나로 손꼽힌다. 

 

오는 11일 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기획공연 '뮤지컬 레미제라블 콘서트'를 공연하는 울산시립합창단.
오는 11일 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기획공연 '뮤지컬 레미제라블 콘서트'를 공연하는 울산시립합창단.

 

이번 공연은 김천시립교향악단 김성진 지휘자가 지휘봉을 잡고, 예술창작소 코드 김성경 예술감독이 연출을 맡는다.

김성경 연출
김성경 연출

 

특히 이번 무대는 울산시립합창단 단원들이 장발장, 자베르, 판틴, 코제트 등 각각의 배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남구구립교향악단이 진한 감동의 선율을 더한다.

프로그램은 가난한 민중들의 분노를 담은 노래 'At the end of the day', 코제트 어머니 판틴이 부르는 애절한 노래 'I Dreamed a Dream', 젊은 혁명가들의 굳은 의지가 담긴 주제곡 'Do You Hear People Sing' 등 총 15곡을 선사한다.

울산시립합창단 하반기 주요 프로그램으로 마련된 이번 공연은 오는 15일에는 동구 현대공업고등학교에서, 27일에는 울산박물관에서 공연하며, 10월 1일에는 북구문화예술회관 무대에도 오를 예정이다. 강현주기자 uskhj@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