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22일 개장한 통도 아쿠아 환타지아가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사진은 파도풀 전경.
지난달 22일 개장한 통도 아쿠아 환타지아가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사진은 파도풀 전경.

워터파크의 계절이 다시 돌아온 가운데 지난달 22일 개장한 통도 아쿠아 환타지아가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9일 업계에 따르면 아쿠아환타지아는 가족단위 고객에게는 피서지로, 연인과 친구에게는 익사이팅한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는 레저시설로 전국적인 유명세를 얻고 있다.  

지하 800m 온천수를 사용하며 롤러코스터 못지않은 수상 놀이기구와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온천물 스파를 이용할 수 있다. 대표적인 놀이기구로는 △수심 5m 다이빙 체험 △웨이브에 리듬을 맞추는 파도풀 △파도에 몸을 맡기는 토렌토리버 △친구들과 경주하는 레이싱 슬라이드 △무중력을 체험할 수 있는 더블 익스트림 슬라이드 등이 있다. 

워터파크와 함께 약 20여종의 놀이기구를 체험할 수 있는 통도환타지아도 우리를 기다린다. 양산 통도환타지아는 부산·경남권 최대 테마파크로 롤러코스터, 바이킹, 관람차 등을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다.  

미취약 아동들을 위한 미니 놀이동산 키즈파크와 찍는 곳 마다 포토존이 되는 베네치아 환타지아, 공룡시대의 정글탐험을 체험하는 쥬라기 어드벤쳐 코스, 아서왕의 전설을 테마로 한 포레스트 킹덤은 티켓이 없이도 이용 가능하다. 통도환타지아 드림나이트는 국내 최초 나이트 테마파크로 아침부터 밤까지 하루 종일 즐길 수 있다.

통도환타지아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리조트 '환타지아 콘도&호텔'도 준비돼 있다. 2017년 리모델링을 끝낸 콘도객실은 호텔형 20평과 콘도형 22평, 25평, 32평, 54평으로 이뤄져 있다. 부대시설로 레스토랑, 편의점, 미니카페 등이 운영되고 있다.

통도환타지아 관계자는 "콘도 숙박객에 한해 통도환타지아와 아쿠아환타지아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며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행복과 추억을 만들어나가기 바란다"고 말했다. 콘도예약은 다음 달까지 가능하며 성수기 예약은 전화로 가능하다.  하주화기자 usjh@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