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대학교 산업대학원은 9일 산학협력관 국제회의실에서 '테크노CEO 7기 과정' 졸업식을 개최했다.
울산대학교 산업대학원은 9일 산학협력관 국제회의실에서 '테크노CEO 7기 과정' 졸업식을 개최했다.

울산대학교 산업대학원(원장 박주철 산업경영공학부 교수)은 9일 산학협력관 국제회의실에서 '테크노CEO 7기 과정' 졸업식을 개최했다.

이번 테크노CEO 7기 과정은 대기업 공장장 및 임원 10명, 중소기업 대표 26명, 공공기관 및 전문직 8명 등 총 44명이 1년간 수강했다. 박주철 원장은 "어려운 경제여건 하에서도 새로운 배움을 향한 열정으로 무사히 과정을 마친데 대해 축하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졸업식에서는 공로상을 수상한 송병기 경제부시장을 비롯해 울산지역의 다양한 지도층 CEO 원우들에 대한 시상이 있었다. △최우수상은 고일주 원우회장(한국몰드 회장), 이동구 한국화학연구원 RUPI사업단장, △명품상은 김호연 태백건설 대표, 박채린 대린 대표, △혁신상에는 이승희 키존 대표, 배창수 대도테크라 대표, 나용수 대아이엔씨 전무, 최경원 경원스틸 대표가 수상했다. 또 테크노CEO 7기 과정 도중에 원우들 중에서 2건의 대통령 표창(이동구 박사, 이일우 유시스 대표)을 수상하는 경사도 맞았다. 하주화기자 usjh@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