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2일 오후 7시 30분 울산문예회관 소공연장에서 기획공연 '샌드아트'와 함께하는 'Opera Stories 2'를 선보이는 울산시립합창단.
오는 22일 오후 7시 30분 울산문예회관 소공연장에서 기획공연 '샌드아트'와 함께하는 'Opera Stories 2'를 선보이는 울산시립합창단.

빛과 모래를 사용해 펼치는 '샌드아트'와 오페라 합창이 어우러지는 이색적인 공연이 열린다. 
울산문화예술회관은 오는 22일 오후 7시 30분 문예회관 소공연장에서 울산시립합창단 기획공연 '샌드아트'와 함께하는 'Opera Stories 2'를 무대에 올린다고 밝혔다.

오페라 스토리 두 번째 무대에서는 빛과 모래를 사용해 그린 그림으로 예술성을 표현하는 '샌드아트'를 접목시켜 샌드아트 영상과 독창, 이중창, 오페라 합창 등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첫 무대는 오페라 '피가로의 결혼' 중 서곡으로 시작한다. 이어 피가로와 수잔나의 이중창 '다섯, 열, 스물'과 피가로의 아리아 '더 이상 날지 못하리', 케루비노의 아리아 '사랑의 괴로움을 그대는 아는가' 등 아름다운 멜로디를 감상할 수 있다.
두 번째 무대에는 오페라 '마술피리' 중 시녀들의 3중창 '시녀'와 파파게노의 유명한 아리아 '나는 즐거운 새 장수', 타미노 아리아 '오 아름다운 그 모습', 밤의 여왕의 두 번째 아리아 '지옥의 복수심이 내 마음에 끓어오르고' 등을 들려준다.

울산시립예술단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어린이 관람객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많은 지역주민들의 관심과 관람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입장료 전석 7,000원. 문의 052-275-9623~8 강현주기자 uskhj@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