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시립무용단이 오는 5일~6일 오전 11시 울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선보이는 어린이무용극 '동물의 사육제'의 공연 장면.
울산시립무용단이 오는 5일~6일 오전 11시 울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선보이는 어린이무용극 '동물의 사육제'의 공연 장면.

 

동물원을 무대 위로 옮겨온 듯한 생생한 느낌을 주는 어린이 무용극이 열린다.
 울산시립무용단은 오는 5일~6일 오전 11시 울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어린이무용극 '동물의 사육제'를 공연한다고 밝혔다. 


 울산시립무용단 홍은주 예술감독 재구성으로 선보이는 이번 공연은 마치 동물원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프랑스 작곡가 카미유 생상의 대표 명곡 '동물의 사육제'를 모티프로 한다. 닭, 거북이, 공작새, 코끼리 등 다양한 동물캐릭터들이 차례로 무대에 올라 어린이 관객 눈높이에 맞는 이야기를 춤으로 들려준다. 또한 어린이 관객과 소통할 수 있는 퀴즈시간을 극 중에 마련해 적극적인 관람을 유도하고 작품의 집중력을 높일 수 있도록 구성했다.


 공연 후 로비에선 동물캐릭터 분장을 한 출연진과 사진을 찍고 다양한 전통악기를 체험할 수 있는 부대행사 '동물의 사육제 테마파크'도 마련한다.


 울산시립예술단 관계자는 "2016년 첫 선을 보인 '동물의 사육제'는 참신한 안무와 짜임새 있는 스토리 구성, 다양한 즐길거리로 입소문을 타면서 매해 매진 기록을 세웠다"며 "대공연장으로 무대를 옮겨 관람 기회를 확대한 이번 공연에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입장료 전석 5,000원. 문의 052-275-9623~8
 강현주기자 uskhj@ulsanpress.net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