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항만공사(UPA·사장 고상환)는 지난 2일부터 오는 15일까지 2주간 홈페이지 개선을 위한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울산항만공사 홈페이지 서비스를 이용하는 국민들을 대상으로 홈페이지 개선과 검색서비스 이용에 관한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자 이벤트를 마련됐다. 이번 이벤트는 홈페이지 디자인 개편을 위한 '디자인시안 선호도조사'와 검색서비스 오픈을 기념한 '검색서비스 활용 빈칸 맞추기'로 진행된다.

'디자인시안 선호도조사'는 메인 디자인 시안 3가지 중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선택하고, 기타 의견을 작성하면 된다. '검색서비스 활용 빈칸 맞추기'는 올해 개선한 홈페이지 검색서비스 활용하여 빈칸에 맞는 단어를 맞추면 된다.

UPA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이벤트는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 디자인 및 검색서비스에 대한 국민들의 소중한 의견을 듣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홈페이지 이용자 시각에서 필요한 정보 제공 및 국민 참여 확대를 위한 홈페이지 개선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홈페이지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상품권, 영화 관람권, 아이스크림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이 지급될 예정이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25일 울산항만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하주화기자 usjh@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