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밀양아리랑 국제요가 페스티벌이 오는 28일과 29일에 밀양아리랑아트센터와 밀양아리랑대공원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밀양시가 주최하고 비베카요가와 원광디지털대학이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와 경남도, 국민체육진흥공단이 후원한다.

'건강, 행복, 그리고 요가적인 삶'을 주제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지난해 열린 국제요가테라피 콘퍼런스와 국제요가대회를 동원해 알차고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행사는 △국제요가콘퍼런스 △국제요가대회 △요가시연·체험 △밀양요가콘서트 등을 준비하고 있다.

국제요가콘퍼런스에는 미국의 에이미 윌러, 홍콩의 브라이언 라우, 인도의 가네쉬 모한 등과 대한민국의 강병익, 김이현, 여동구, 이서현, 조옥경 등 5개국 14명의 저명한 요가마스터의 강연이 열린다.


국제요가대회에서는 28일에 열리는 2인전과 3~6인전, 7인 이상 단체전을 심사해 29일 폐회식에서 시상한다.

요가시연·체험에서는 다양한 요가 프로그램을 기획해 무료 체험부스를 운영한다. 체험부스에서 △핸드팬 △싱잉볼 △아로마 △키즈요가 △실버요가 △밀양요가BI타투 △페이스페인팅 △캘리그라피 손수건만들기 △요가사진전시회 △풍경사진전시회를 비롯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수 있다.

특히 28일 오후 7시부터 열리는 요가콘서트는 밀양아리랑대공원 바닥분수 특설공연장에서 그룹 익스의 이상미, 세계적으로 유명한 요가뮤지션 다프네 테스가 출연하는 요가뮤직콘서트와 그룹요가 수련이 진행된다. 이수천기자lsc@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