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문화예술회관은 오는 28일 오후 5시 울산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2019 울산 청소년 합창 어울림한마당'을 개최한다. 사진은 울산 시립청소년합창단.
울산문화예술회관은 오는 28일 오후 5시 울산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2019 울산 청소년 합창 어울림한마당'을 개최한다. 사진은 울산 시립청소년합창단.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사하는 합창 어울림 한마당이 펼쳐진다.
울산문화예술회관은 오는 28일 오후 5시 울산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2019 울산 청소년 합창 어울림한마당'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최은영 아나운서의 쉽고 재미있는 해설로 함께하는 이번 무대는 중구소년소녀합창단과 부산진구립 라온소년소녀합창단, 울산문화방송 유니스텔라합창단, 언양소년소녀합창단이 동요, 뮤지컬메들리, 민요, 미사곡 등 다양한 장르의 합창곡을 선사한다.


첫 순서는 중구소년소년합창단 조나리 지휘자의 지휘로 중구 관내 초등학생 40여 명이 무대에 올라 '오솔길' '엿장수'등을 합창한다.
부산진구립 라온소년소녀합창단은 미사곡 '상투스(Sanctus)', 뮤지컬메들리 등을 열창하고, 울산문화방송 유니스텔라는 '하나 되는 작은 별' '아리랑' '오마미'를, 언양소년소녀합창단은 '노래가 오는 곳' '넌 희망이야'를 들려준다.


울산시립청소년합창단은 월트디즈니 만화영화 알라딘의 주제곡(A whole new world)과 제주민요 '너영나영', 경기민요 '풍년가'를 관객들과 함께 합창하면서 흥겨운 마지막 무대를 장식한다.
조은혜 지휘자는 "울산시립청소년합창단이 선물하는 청소년 합창 어울림한마당에서 가족, 친구, 연인들이 함께 주말을 즐긴다면 그 유쾌함은 더욱 배가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꿈과 희망의 멜로디로 소통하는 청소년들에게 많은 격려와 응원의 박수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052-275-9623~8  강현주기자 uskhj@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