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원과학기술대학교(총장 손영우)는 대학 전공 직무 기반의 교육과정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재학생 중심 전공직무의 폭넓은 이해를 확산하고자 제3회 동원 현장중심 전공직무역량 학생경진대회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대회는 전공 직무를 기반으로 다양한 직무능력을 선보이는 직무능력 부스(booth)를 운영했다.

동원한마음축제와 함께 열린 전공직무역량 학생경진대회 THE채움 운영은 학생들의 참여도를 높인 이 대회에서 총 16개 학과 101명의 대표 학생이 중심되어 전공 직무 부스를 운영했다.

특히 드론 전시 및 시연을 보인 항공학부를 비롯해 의료서비스를 제공한 간호학과 등 학과 학생들이 재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흥미롭고 다채로운 체험 활동을 펼쳐 축제를 더욱 빛나게 했다.

이날 제3회 동원 현장중심 전공직무역량 학생경진대회는 부스 운영에서 전공 직무와의 연관성, 독창성, 성실성, 호응도를 기준으로 엄정하게 심사해 시상을 진행했다.
직무능력 부스 운영 부문에서 간호학과는 최우수상과 부상을 재활스포츠과, 무인항공기계과는 우수상과 부상을 거머쥐었다.

대학 관계자는 "올해 세번째로 동원 현장중심 전공직무역량 학생경진대회 THE채움은 재학생 뿐만 아닌 지역 사회와 함께 더 많은 볼거리와 다채로운 구성으로 앞으로도 계속 실시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수천기자 lsc@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