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인기 연예인들의 비극적 사태를 보며 국민들은 인생허무와 상실감을 느껴본단다. 이는 포장된 자기모습과 진실된 자아 사이의 괴리감이 일을 불러오게 했나보다. 이점은 누구나 해당되는 사실인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명 연예인 중에는 화장에 의존하지 않고 생 얼굴로 자기의 건강미를 뽐내는 본받을 만한 이들이 있다. 인기가수 소찬휘씨를 비롯해서 드라마의 스타 김남주씨 등이 그렇다. 우리네 일반인들 또한 다소 점과 주름이 있더라도 생 얼굴로 다닐 수 있는 용기와 피부관리가 필요하겠다.
 현재까지 주름이나 상처흔적 없이 맑고 탄력 있는 피부미인이 되고자 할 땐 흔히 성형수술만 생각해 왔다. 특히 화상 등 다친 상처나 수술자국의 경우 이렇다할 방법이 없었다. 그러나 소위 심층피부재생치료의 핵으로 진화한 제3세대 Xena - 프락셀 1500Series는 기존의 750Series 프락셀 보다 월등한 치료결과를 제공할 수 있는데 제3세대 Xena - 프락셀 1500Series의 시술로 그간 마음의 상처까지 주어왔던 각종 피부의 상처나 기미잡티, 주름들이 말끔히 제거가능하다. 그리고 깨끗하고 탄력 있는 피부가 "명품피부"로 불리면서 피부과적 자기이미지 경쟁력향상을 원하는 이에게 숨은 비결로 입소문이 일고 있다.
 기미, 주름, 흉터치료로 미국FDA, 한국KFDA 승인을 허가받은 제3세대 Xena - 프락셀 1500Series는 피부1cm2당 눈에 보이지 않는 2천~1만 개의 미세 프렉션날 레이저빔 입자를 투과시켜 표피 및 진피층에 멀티 미세홀을 만들어 심층피부재생을 구현하는 제3세대 첨단 치료법이다. 기존의 IPL, RF, 써마지, 타이탄, 폴라리스, 스타룩스와는 치료원리가 다르며 기존의 750Series 프락셀 보다도 치료효과가 우수한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그리고 레이저 박피에 비해 정상세포의 손상을 적게 줄 뿐만 아니라 전신 어느 부위에도 사용이 가능하며, 어떠한 피부 트러블도 치료가 가능하다는 점이 큰 장점이다. 특히 피부의 심층부인 진피층부터 근본적으로 세포를 재생시키기 때문에 미용목적의 피부치료 뿐만 아니라 화상이나 수술상처 등이 말끔히 치료되며 기미, 잡티, 주름, 튼살, 탄력저하, 여드름, 혈관성 안면홍조,  검버섯의 개선효과가 탁월하다.
 더욱이 시술시 세안 및 메이크업과 직장생활에 전혀 지장을 주지 않아 도시직장인이나 대인관계가 많은 커리어우먼 및 CEO들로 부터 각광받고 있다. 소아청소년의 치료 시 세포재생 및 성장속도가 왕성한 시기이므로 더욱 큰 치료효과를 받을 수 있겠다.
 <이바담그룹의원>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