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구문화예술회관이 오는 20일 오후 7시 30분 국악인형극 '덩덩쿵따쿵'을 무대에 올린다.  국악인형극 '덩덩쿵따쿵'은 인형극을 통해 우리 전통 문화를 보다 가까이 즐길 수 있는 공연이다.  '엿장수 아저씨' 캐릭터가 공연 전체를 이끌어 가며, '소금연주' '탈춤' '부채춤' 등을 인형극 형태로 보여준다.  극은 짧고 속도감 있는 드라마 구성으로 풀어내 어린이들도 지루하지 않고 재밌게 관람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공연 후에는 국악기 체험, 공연 출연 인형과 기념사진 촬영 등의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에서 시행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지원사업'의 하나로, 북구문화예술회관과 현대인형극회가 주관한다. 북구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여름방학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인형극을 통해 우리 전통 문화를 재미있고 유쾌하게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입장료 전석 5,000원. 문의 052-241-7356  강현주기자 uskhj@
북구문화예술회관이 오는 20일 오후 7시 30분 공연하는 국악인형극 '덩덩쿵따쿵'의 지난 공연 모습. 

북구문화예술회관이 오는 20일 오후 7시 30분 국악인형극 '덩덩쿵따쿵'을 무대에 올린다. 

국악인형극 '덩덩쿵따쿵'은 인형극을 통해 우리 전통 문화를 보다 가까이 즐길 수 있는 공연이다. '엿장수 아저씨' 캐릭터가 공연 전체를 이끌어 가며, '소금연주' '탈춤' '부채춤' 등을 인형극 형태로 보여준다. 

극은 짧고 속도감 있는 드라마 구성으로 풀어내 어린이들도 지루하지 않고 재밌게 관람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공연 후에는 국악기 체험, 공연 출연 인형과 기념사진 촬영 등의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에서 시행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지원사업'의 하나로, 북구문화예술회관과 현대인형극회가 주관한다.

북구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여름방학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인형극을 통해 우리 전통 문화를 재미있고 유쾌하게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입장료 전석 5,000원. 문의 052-241-7356  강현주기자 uskhj@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