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현대가 프로축구단 운영에 참여할 유망한 인재를 공개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일반행정(정규직) 신입/경력과 프로지원(계약직)이다. 각각 마케팅, 사회공헌, 프로선수단 지원, 유소년 선수단 지원 등의 업무와 프로 선수단 장비관리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일반행정 부문 지원자는 4년제 대졸 이상 기졸업자 또는 2020년 2월 졸업예정자여야 하고, 경력직 지원자일 경우 관련 분야 3~4년 근무 경력자가 해당된다. 프로지원 부문 지원자는 초대졸 이상 기졸업자 또는 2020년 2월 졸업예정자여야 한다.
 
공통사항으로 병역필 또는 면제자,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자여야 하고, 영어 및 제 2외국어에 능통하거나 스포츠 구단 및 관련 직무 경험, 관련 분야 전공, 운전면허 등 각종 자격증 등을 갖췄을 시 우대사항에 해당된다. 일반행정 분야 신입/경력 입사자는 수습 기간 3개월 후 정규직 전환이 가능하다.
 
서류 전형은 2020년 1월 10일까지 이메일(uhfc@uhfc.co.kr) 접수로 진행되며, 1월 21일에 영어 및 실무 면접을 실시한다. 1월 22일에 합격자 발표 후 2월 3일에 근무를 시작하게 된다.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하며, 변경 시 재공지 될 예정이다.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다운로드와 자세한 사항 확인은 울산현대 홈페이지(www.uhfc.tv)의 공지사항에서 가능하다.  조홍래기자 usjhr@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