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구체육회장 선거관리위원회는 지난 11일 남구청 별관 4층 회의실에서 안춘태 당선자에게 남구체육회장 당선증을 전달했다.
남구체육회장 선거관리위원회는 지난 11일 남구청 별관 4층 회의실에서 안춘태 당선자에게 남구체육회장 당선증을 전달했다.

울산시 남구체육회장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김상욱)는 지난 11일 남구청 별관 4층 회의실에서 안춘태 당선자에게 남구체육회장 당선증을 전달했다.

안 당선자는 제3대 남구체육회장 선거에 단독 출마해 선거없이 신임 민선 회장으로 당선됐다.

안 당선자는 이날 당선증을 받고 "주민 화합과 건강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체육회 20년 경험을 통해 문제를 파악하고 있고 그런 경륜을 잘 살리겠다"고 한 뒤 "40여 개 종목 단체 회장과 동회장님의 고충을 잘 알고 있고 이사진 등 임원진들과 체육회 발전에 대한 마음을 다 담아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안 당선자는 공약으로 남구 체육시설 인프라 구축을 통해 체육동호인이 편하게 운동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남구체육회 재정 문제를 관내 기업과 유관기관과 협력해 풀어나간다고 밝힌 바 있다.

아울러 시니어 동호인에 대해 경기장 사용료, 장비, 경기장 보수 등 업무에 우선순위를 두겠다고 강조했다.

그는 남구 생활체육회장을 거쳤으며 울산시체육회 야구연합회, 에어로빅 힙합 회장을 역임하는 등 지역 체육 육성에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다.

안 당선자는 오는 16일 남구체육회로부터 업무보고를 받고 3년 임기의 남구체육회장으로 공식적인 업무에 들어가게 된다.  조홍래기자 usjhr@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