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마두희축제추진위원회(박문태 위원장)가 '사람과 문화를 잇다 마두희 학교' 참가자를 모집한다.


 '마두희 학교'는 울산문화재단의 '2020 울산문화예술교육 기반구축 지원사업(지역특성화 기획공모Ⅱ) 구·군 협력형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운영되며, 지역 특성에 맞는 문화기획 이론 및 실무 교육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된다. 


 강좌 1 '울산 시민들과 함께하는 문화학교'는 지역 축제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연령 제한 없이 울산 시민을 대상으로 한다.


 강좌 2는 '지역축제 전문가 양성을 위한 축제학교'로 지역의 청년(만 39세 이하)을 대상으로 한다. 체계적인 이론과 직접적인 현장실무를 경험할 수 있는 강의로 진행한다.


 이외에도 울산마두희축제추진위원회는 자체 특별강좌를 통해 지역에서 만나기 힘들었던 국내 문화 축제, 기획 전문가를 섭외해 이들의 경험과 노하우를 나눌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계획이다.


 프로그램은 오는 11일부터 시작하며, 신청은 프로그램 진행 중에도 오는 31일까지 이메일로 계속해서 받는다. 자세한 내용은 울산마두희축제 홈페이지(www.ulsanmaduh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현주기자 uskhj@ulsanpress.net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