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상공회, 코로나 이웃돕기 라면 8박스
선우상공회, 코로나 이웃돕기 라면 8박스
  • 조홍래 기자
  • 2020.05.31 19:55
  •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우상공회는 지난달 29일 울산 중구 다운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중구 제공
선우상공회는 지난달 29일 울산 중구 다운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중구 제공

선우상공회(회장 김동현)는 지난 29일 울산 중구 다운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이동찬 다운동장을 비롯해 선우상공회 김동현 회장과 회원 등이 참석했다.
이번에 전달한 후원물품은 라면 8박스(시가 15만원 상당)으로, 코로나19로 힘든 지역 내 저소득층에 도움이 되고자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금한 성금으로 구입했다.


다운동 행정복지센터는 전달받은 라면을 지역 내 저소득층 8가구에 1박스씩 지원할 예정이다.
선우상공회는 지역 내 저소득층과 우리 주변에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보탬이 되기 위해 자영업자들을 중심으로 2001년 설립된 단체로, 현재 30명이 참여해 각종 봉사활동과 성금지원 등 주민 행복나눔활동에 동참하고 있다.


김동현 선우상공회 회장은 "코로나19로 우리 자영업자들도 어렵기는 마찬가지지만 이럴 때 일수록 함께 한다면 어려움을 극복하리라 생각해서 작게나마 기부하게 됐다"며 "주변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하는 마음에서 회원들의 회비를 십시일반 모은 만큼, 이웃들에게 우리의 뜻이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동찬 다운동장은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어려운 이웃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베풀어 주신데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감사를 표했다.  조홍래기자 starwars0607@

로그인을 하면 편집 로그가 나타납니다. 로그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회원 / 비회원 )
울산신문은 여러분의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그러나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침해.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댓글. 도배성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은 삭제 될수도 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